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기다리세요 덧글 0 | 조회 6,208 | 2019-03-05 00:00:00
스피노메디  

골절은 특별한 치료법이 아닙니다.

기다리시면 자연치료 됩니다. 

보통 8주 정도의 시간이 걸리며, 3개월정도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골시멘트는 안하셔도 됩니다.


단, 깁스와 같은 고정을 시켜 안정화를 줄 수 있는 보조기는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스피노메드처럼 장기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스피노메드가 바로 척추골절 치료를 위한 깁스역할입니다.

장기적으로 1년이상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골절은 시간이 약입니다. 허리골절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급하게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말고 고통스럽겠지만 참고 기다리시면 자연치유 됩니다.

단지 후유증도 따를 수 있습니다. 후유증이라 함은 꼬부랑할머니처럼 등, 허리가 굽는 것을 말합니다.

그 이유는 척추뼈 자체의 골절로 인한 척추뼈의 기울기 감소와 함께 통증으로 인한 근육의 감소, 활동의 제약으로 인한 근육의 약화와 더불어 근육의 변성으로 추정됩니다.

이를 조기에 차단하기 위해서라도 스피노메드를 반드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피노메드가 올바른 자세로 유도하여 주어 부족한 근육의 힘을 채워주고 점차 활동력 증가와 함께 부족한 근육을 강화시켜 자세를 유지시켜 주게 됩니다. 바로 근육의 힘입니다.

그래서 스피노메드는 다른 TLSO플라스틱보조기와 달리 근 육을 증강시켜 준다고 하는 것입니다.

대다수 많은 분들이 보조기를 오래 차면 근육이 약해지는 것 아니냐고 질문을 하시고 걱정을 하시더군요.

스피노메드는 다시한번 강조하여 말씀드리지만 근육이 증강됩니다.

임상논문에 의해 입증되었으며 저희가 경험한 바로도 실제로 그러한 결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기하다고 생각 했는데, ''아! 당연한 원리구나! '' 하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환자들이 누워있을 때는 당연히 움직임이 적고 바닥이 척추를 안정화 시켜 주게 되는 것처럼 ...

스피노메드는 누워 있을 때는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피노메드는 환자가 거동 및 활동시에 척추의 골절부위를 안정시켜 주고 일상생활로의 조기 복귀를 도와주어 근육의 약화를 막아주고 근육을 증강시켜 줄 뿐만아니라 2차골절을 예방하고 허리건강까지 좋아지도록 도와줍니다.

물론 1년이상 의지를 가지고 장기적으로 착용하셔야 합니다.